(지성문제성두피)일본산 원료를 바꾸셨대요!! 고객리뷰 - 솝퓨리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객리뷰

고객리뷰

솝퓨리 고객님들께서 남겨주신 소중한 제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지성문제성두피)일본산 원료를 바꾸셨대요!!
작성자 박고****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8-09-0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41
2018.9.6.
메세지 잘받았습니다. 일본산원료 하나 있던거 곧 미국산으로 바뀔 것이 였다니!!
리뷰보시고 폰 문자주신거보고 와..하나하나 다 읽는구나 했습니다. 이렇게까지 어떤 브랜드에 신뢰가 가는건 처음이에요. 신기한 경험이여서 이렇게 리뷰에 덧붙입니다.
저는 지성두피에 문제성 두피였는데 초록이 쓰고 두피 여드름 다사라짐 심지어 안남! (L브랜드는 그래도 가끔 올라왔었음)
일단 분홍이는 이미 사버려서ㅋㅋ 오늘택배 온다니까 그것도 써볼께요.

앞으로 저는 여기 샴푸바만 쓸것 같네요. 한번 맘에들면 누가뭐래도 한제품만 쓰는 성격이라 저희 가족들것도 다바꾸라고 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좋은제품 너무 감사해요.
꼭 꼭 돈 많이버세요. 대기업되세요! 그래서 오프라인매장 팍팍내주세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기존리뷰)
지성두피에 문제성 여드름도 나는 두피에요.
원래 유명한 L브랜드 샴푸바를 계속 사용해오다가
원료수입처가 일본으로 바뀌어서 샴푸 유목민이 됐어요. 그러다가 인스타에서 솝퓨리 알게되어 초록색 샀는데

사고나서 알았습니다.초록색에 들어있는 그 노세범 성분이 일본에서 수입한다더라구요.(DM으로물어봄)
그래도 어떻게해... 샀으니 써야지ㅠ
ㅡㅡ(미국산으로 바뀐대요 소곤소곤)ㅡㅡ

근데 쓰고 여드름이 더이상안나는거에요.
거품도 풍성했고 오히려 전에 쓰던 샴푸바 보다 좋았습니다. 분홍색은 일본수입 성분이 없다고 하니 분홍색으로 한번더 써보려고 합니다. 주문은 했어요.
초록이.. 원료수입처 바꿔주세요ㅜ!!!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솝퓨리 2018-09-06 3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박고은 고객님, 안녕하세요. 솝퓨리 마케팅 담당입니다.

    노세범 샴푸바에 일본산 원료가 포함되어 있어서 염려를 표해주셨는데요. 해당되는 카올린 성분은 방사능 이슈가 있는 지역과는 850km가 떨어진 일본 남부 오카야마산이며 방사능 검출 시험을 통해 안전성을 확인(미검출)하고 사용하였습니다.

    하지만 마케터이기 전에 한 사람의 소비자로서 고객님께서 걱정하시는 그 마음도 충분히 이해가 됩니다. DM 주신 이후로 내부 논의 끝에 솝퓨리는 향후 생산되는 모든 제품에 일본산 원료를 사용하지 않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노세범 샴푸바도 추가 생산분부터 해당 성분 미국산으로 대체될 예정입니다.

    솝퓨리는 신생브랜드이고 나날이 나아지는 모습을 선보이고 싶습니다. 저희가 더욱 안심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게 되는 계기를 주셔서 DM을 받은 이래 꼭 한 번 인사드리고 싶었는데 게시글을 보니 무척 반갑습니다. 소중한 시간내어 의견 남겨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셔요.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8791 솝퓨리 노세범 샴푸바 100g 지성두피 저자극 약산성 천연 샴푸 제로웨이스트 만족할 만큼 좋은 상품이에요... NEW 박경**** 2024-04-18 0
8790 솝퓨리 노세범 샴푸바 100g 지성두피 저자극 약산성 천연 샴푸 제로웨이스트 만족해요. 꽤 좋은 선택이었... NEW 박경**** 2024-04-18 0
8788 솝퓨리 노세범 샴푸바 100g 지성두피 저자극 약산성 천연 샴푸 제로웨이스트 보통 NEW 네이**** 2024-04-18 0
8780 솝퓨리 노세범 샴푸바 100g 지성두피 저자극 약산성 천연 샴푸 제로웨이스트 만족 네이**** 2024-04-16 0
8779 솝퓨리 노세범 샴푸바 100g 지성두피 저자극 약산성 천연 샴푸 제로웨이스트 진짜 좋은거 같아요~~~~ ... 박주**** 2024-04-15 1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