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제품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리뷰 - 솝퓨리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객리뷰

고객리뷰

솝퓨리 고객님들께서 남겨주신 소중한 제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좋은 제품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김민****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8-12-2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64



저는 평소 지성두피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는 사람입니다.

저의 머리는 지성용 삼푸를 이용해서 아침에 머리를 감으면 저녁에 간신히 떡이 지지 않는 머리입니다.(지성용샴푸=일반 액체 샴푸)

저녁에 머리를 감으면 다음날 초저녁쯤에 머리에 떡이 지기 때문에 항상 머리를 아침에 감는 습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성용샴푸는 제 기름진 머리를 기름지지 않게 만들어주는 엄청난 세정력을 가지고 있지만,성분이 않좋은 거 같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지성용샴푸가 연약한 피부 예를 들면 겨드랑이나 귀 주변에 들어가면 엄청 따갑고 눈에 실수로 들어가면 미칠듯이 아픕니다.

그리고 지성용샴푸가 성분이 강해서 그런지 머리를 감다보면 머리카락이 많이 빠집니다.

제 기름진 머리를 생각하면 지성용샴푸를 사용하는 게 맞지만 두피건강,피부건강,탈모방지를 위해서는 다른 제품을 써야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지성용샴푸 대신 성분좋고 세정력이 강한 편인 다른 샴푸 제품을 사야겠다고 다짐하고 여러 상품을 찾아봤습니다.

저는 1.성분 2.세정력 3.가격 을 기준으로 여러 제품을 찾아봤습니다.

샴푸는 성분이 좋은 제품을 찾기 정말 힘들더라고요.그대신 성분좋은 바디비누를 찾아서 머리를 감아봤습니다.

바디비누로 머리를 감아봤는데 세정력은 정말 좋았습니다.머리가 탈색하고 난 뒤의 머리처럼 아주 빳빳해졌습니다.머리에 기름기가 다 사라졌어요.

머리카락에 윤기가 너무 없어서 5년내내 쓰지 않았던 컨디셔너를 다시 사용했습니다.머리가 기름지기로 유명한 저도 머리에 기름이 다 사라질줄은 몰랐어요.

머리카락에 적당한 윤기도 필요하더라고요.머리가 너무 뻣뻣하니까 바람만 조금 맞아도 머리가 쉽게 갈라집니다.

그래서 바디비누쓰는 것을 포기하고 여러 제품을 찾아봤습니다.

천연으로 유명한 브랜드 상품도 찾아봤는데 성분이 완전히 안전한 상품은 없더라고요.

향료를 안쓰는 화장품 제품은 찾기 힘들어서 향료가 들어간 것은 사용해도 괜찮다는 기준을 가지고 샴푸를 찾아봤는데도 쉽게 찾을 수 없었어요.

그렇게 저에게 맞는 샴푸를 찾는 도중 화해 앱에서 "노세범 샴푸바"이벤트를 통해 노세범 샴푸바를 알게 되었습니다.

성분도 향료빼고는 안전한 편이었고 지성용 샴푸바라는 점에 이끌려 구매했습니다.

우선 저에게 맞는 제품일까 테스트해볼 용으로 하나만 구매했습니다.

최종적으로 저에게는 정말 잘 맞는 제품이었고 저는 솜퓨리 사이트에 가입을 하여 노세범 샴푸바를 3개 재구매했습니다.

노세범 샴푸바의 장점은 제가 사용하던 지성용샴푸 일반샴푸, 성분이 순한 바디비누와 비교하여 알려드릴게요.

1.세정력

바디비누>지성용샴푸>노세범 샴푸바>일반샴푸

바디비누는 너무나도 심각한 세정력을 가지고 있어서 사용을 하시면 기름기 없는 머리를 얻을 수 있지만 머리카락의 영양이 다 없어져서 오히려 머리카락에 않좋은 영향을 줍니다.

지성용샴푸는 노세범 샴푸바보다 살짝 강한 세정력을 가지고 있어요.하지만 샴푸가 연약한 피부에 들어가면 따갑고 머리카락이 자주 빠집니다.성분도 않좋아요.

노세범샴푸는 지성용 샴푸와 일반샴푸 사이의 세정력을 가지고 있습니다.화학성분이 잔뜩 들어간 지성용 샴푸를 이길 수는 없겠죠.하지만 일반샴푸보다는 확실히 기름이 덜 생겼습니다.노세범샴푸도 제 두피 기준으로 아침에 머리를 감으면 저녁까지 떡지지 않는 머리를 유지시킬 수 있을 정도의 세정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샴푸는 노세범샴푸보다도 세정력이 약해요.일반샴푸는 제 두피 기준으로 아침에 머리를 감으면 초저녁쯤에 살짝 떡이 지기 시작했습니다.

2.샴푸를 깨끗이 씻을 수 있음.

노세범 샴푸바>바디비누>지성용샴푸=일반샴푸

노세범 샴부바는 액체로 되어진 지성용샴푸나 일반샴푸보다 물에 씻겨내려가는 시간도 훨씬 빨랐고 따라서 머리 감는 시간도 더 빨랐습니다.두피에 샴푸가 남는 경우도 종종 발생했는데 노세범 샴푸바는 두피에 샴푸가 남은 적이 없어요.빨리 그리고 깨끗이 샴푸거품이 씻겨내려갑니다.다른 샴푸에 비해서 제일 좋은 점인 것 같습니다.원래 비누가 액체샴푸보다 물에 더 빨리 씻겨나가고 두피에 잘 남지 않는다고 하네요.

3.모발영양

노세범 샴푸바>지성용샴푸=일반샴푸>바디비누

노세범 샴푸바의 가장 좋은 점은 사용 후에 머리의 기름기는 확실히 제거가 되지만 머리까 너무 뻣뻣하지는 않다는 점인 것 같습니다.지성용샴푸를 쓸 때와 비슷한 느낌을 받았어요.보통 바디비누를 이용하면 머리의 기름기가 싹 날라가서 머리가 탈색 한 후의 뻣뻣함을 느끼거든요.노세범 샴푸바는 전혀 그렇지 않았습니다.지성용샴푸는 쓰면 제 기준으로 머리가 상쾌했지만 뻣뻣하다는 느낌을 받지는 못했거든요.그 느낌이랑 비슷했어요.

4.저자극

바디비누>노세범 샴푸바>지성용샴푸=일반샴푸

바디비누는 제가 향료도 없는 제품을 써서 노세범 샴푸바보다는 자극이 덜했겠죠.

노세범 샴푸바도 향료는 있지만 다른 샴푸에 비해서 자극이 정말 없는 편이에요.

제 동생은 아토피피부라서 샴푸가 성분이 좋지 않으면 두피에 큰 문제가 생기는 데 이 샴푸를 쓰고 나서 두피에 문제가 되었던 적은 없었어요.

5.향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데, 저는 노세범 샴푸바의 향이 좋다고 생각해요.향이 강한 편인데 화장실에 노세범 샴푸바를 걸어두시면 샴푸바 냄새가 화장실 안에 가득 풍깁니다.

저는 화장실 방향제 역할도 해주고 있어서 상당히 만족중이예요.향이 박하향 비슷한 상쾌한 향이 납니다.싫어하시는 분은 싫어하시더라고요.


이렇게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는 샴푸바이지만 개인적으로 아쉬운 점도 적어볼게요.

1.무르다

일반비누와 다르게 조금 무릅니다.힘을 강하게 주시면 두 동강이 나기도 하고 물에 적신 상태에서 만졌을 뿐인데 두 동강 나는 경우도 있네요.

저는 많이 갈라져도 상관은 없는데 무른 거 싫어하시는 분은 사용하실 때 불편하실 거 같아요.

2.거품망이 꼭 필요하다.

사용하다보니까 거품망이 꼭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거품망이 있어야지 비누가 여러 조각으로 나누어져도 잃어버리지 않고 쓸 수 있어요.

거품망없이 써본 적은 없어서 거품망이 없으면 거품이 적게 나는 지는 모르겠지만 거품망이 있으면 거품이 풍성하게 나와요.

비누가 조각나도 잃어버리지 않기 위해서 혹은 거품을 풍성하게 만들기 위해서라도 거품망은 꼭 필요한 거 같습니다.

제 생각에는 거품망 이벤트를 계속 하시거나 거품망을 따로 주문할 수 있게 해야될 거 같아요.

참고로, 제공되는 거품망은 튼튼한 편이라서 오래 쓸 수 있습니다.

3.머리가 길면 빨리 없어질 거 같다.

저는 머리가 어깨까지 오는 단발이고 머리 숱이 적으며 거품을 풍성하게 만들어 쓰는 편입니다.제 기준으로 대략 비누 하나에 4주정도 썼습니다.

저보다 머리가 길고 숱이 많은 분들이시면 빨리 사용하실 거 같네요.


사용 꿀팁을 드리자면,저는 화장실 수건걸이에 샴푸바를 걸어놓고 사용중입니다.

세면대에 두면 걸어 놓는 것보다 더 많이 물러지더라고요.

오래 사용하시고 싶으면 샴푸바 걸어놓고 사용해주세요!



정말 제 인생템이라서 이렇게 길게 후기를 적게 됬습니다.

긴 글 읽어주신 분들 정말 감사하고 좋은 제품 만들어주신 솝퓨리분들 감사합니다.

저희가족도 모두 이 샴푸바를 사용중이예요 ㅎㅎ 제가 영업했어요ㅋㅋ

그럼 모두 즐거운 크리스마스,연말 보내세요:)

첨부파일 KakaoTalk_20181225_150932796.jpg , KakaoTalk_20181225_150931551.jpg , KakaoTalk_20181225_150932110.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8699 솝퓨리 노세범 샴푸바 100g X 3개 / 지성두피 저자극 약산성 천연샴푸 숍퓨리 노세범 샴푸바 확실히 유분제거에 탁월하네요. 전에 반달형 홈구뚜노세범 샴푸바 사용했었는데 유분... 파일첨부 네이**** 2024-04-09 6
8653 솝퓨리 노세범 샴푸바 100g X 3개 / 지성두피 저자극 약산성 천연샴푸 잘 산 것 같아 기분이 좋아... 김태**** 2024-04-05 6
8609 솝퓨리 노세범 샴푸바 100g X 3개 / 지성두피 저자극 약산성 천연샴푸 그냥 그저그래여 감아도 두피냄새ㅜ쩔... 파일첨부 네이**** 2024-04-02 38
8541 솝퓨리 노세범 샴푸바 100g X 3개 / 지성두피 저자극 약산성 천연샴푸 만족할 만큼 좋은 상품이에요... 최온**** 2024-03-28 63
8418 솝퓨리 노세범 샴푸바 100g X 3개 / 지성두피 저자극 약산성 천연샴푸 너무너무 잘 사용하고 있어요... 유은**** 2024-03-22 60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